다음과 같이, Application.OpenURL을 이용해서
내 App을 사용하는 유저의 버그 리포트나 기타 문의사항 등을 메일로 받아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.
mailto : 받는 메일 주소
subject : 보낼 메일의 제목
body : 보낼 메일의 내용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|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EmailSender : MonoBehaviour { public void OnClickEvent() { string mailto = "myapp.support@gmail.com"; string subject = EscapeURL("버그 리포트 / 기타 문의사항"); string body = EscapeURL ( "이 곳에 내용을 작성해주세요.\n\n\n\n" + "________" + "Device Model : " + SystemInfo.deviceModel + "\n\n" + "Device OS : " + SystemInfo.operatingSystem + "\n\n" + "________" ); Application.OpenURL("mailto:" + mailto + "?subject=" + subject + "&body=" + body); } private string EscapeURL(string url) { return WWW.EscapeURL(url).Replace("+", "%20"); } } | cs |
위의 OnClickEvent를 버튼에 달아서 사용하였습니다.
아래는 최근에 런칭한 로그(LOG) : 항해의 시작 이라는 게임 내 화면입니다.
이 프로젝트 런칭 준비하느라 통 블로그 활동을 못했네요 ... (핑계)
아래는, 위 사진의 '이메일 문의'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.
메일을 보내는 유저의 디바이스 모델과 OS도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되겠죠?
'02.Development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안드로이드 App 실행 후 퍼미션 요청 스킵하는 방법 (SkipPermissionsDialog) (1) | 2017.01.19 |
---|---|
[Unity3D] Unity In App Purchasing / In App Billing - iOS & Android (26) | 2016.07.08 |
[Unity3D] 디바이스 시스템 언어 정보 가져오기 (0) | 2016.02.15 |
[Unity3D] 오브젝트 풀링 (6) | 2016.02.04 |
[Unity3D] 두 벡터 사이의 각도를 -180 ~ 180도 범위로 구하기 (3) | 2016.02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