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2 3 4 5 6 7 8 9 | using UnityEngine; // return : -180 ~ 180 degree (for unity) public static float GetAngle (Vector3 vStart, Vector3 vEnd) { Vector3 v = vEnd - vStart; return Mathf.Atan2(v.y, v.x) * Mathf.Rad2Deg; } | cs |
'02.Development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안드로이드 App 실행 후 퍼미션 요청 스킵하는 방법 (SkipPermissionsDialog) (1) | 2017.01.19 |
---|---|
[Unity3D] Unity In App Purchasing / In App Billing - iOS & Android (26) | 2016.07.08 |
[Unity3D] App 안에 메일 보내는 기능을 넣고 싶을 때 (6) | 2016.07.08 |
[Unity3D] 디바이스 시스템 언어 정보 가져오기 (0) | 2016.02.15 |
[Unity3D] 오브젝트 풀링 (6) | 2016.02.04 |